![](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113/2022011308281801496d3244b4fed58141237161.jpg)
`갓파더`가 희로애락이 담긴 가족 이야기로 수요일 밤을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
지난 12일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세 커플의 유쾌하면서도 뭉클한 이야기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슴 부자`의 아버지 김갑수는 흥겨움을 폭발시켰다. 장민호는 김갑수에게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ep.1`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정답은 없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를 듣고 극구 반대했던 김갑수. 하지만 `정답은 없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깜짝 등장하며 아들과의 의리를 지켰다.
이후 김갑수는 댄서들과 합을 맞추며 `정답은 없다`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낯선 환경에 당황했지만 이내 수월히 안무 동작을 소화하며 촬영을 마쳤다. 어느덧 김갑수는 "너무 재밌다"라고 말하는 등 현장을 즐겼다. 특히 장민호에게 뮤직비디오 출연료가 어떻게 되는지 물으며 "계좌 번호 보내겠다"라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갓마더` 강주은은 혜림과 신민철을 위해 키조개 그라탱 그리고 해산물 파스타를 준비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처음으로 딸과 사위를 위한 음식을 만들었기 때문. 혜림과 신민철은 강주은의 요리를 맛본 뒤 연신 "맛있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또한 혜림과 신민철은 강주은에게 만삭 화보와 아들의 초음파 사진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강주은은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너무 아름답다"라고 감격했다. 딸과 사위는 물론 손자까지 얻게 된 강주은은 "기적 같은 하루였다"라며 양손 가득 선물과 음식을 챙겨주는 등 정성을 다했다.
KCM과 최환희(지플랫)는 강화도 낚시터에서 가족 이야기를 공유했다. KCM은 최환희(지플랫)에게 어렸을 적 아버지를 여읜 이야기와 가장으로서 살아가야 했던 자신의 삶을 말했다. 최환희(지플랫) 또한 故최진실과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바다랑 수영장에서 수영한 것이 기억난다"라고 전했다. 이후 故최진실과 함께한 영상까지 공개돼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 순간은 2.6%(닐슨,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서로의 아픔을 나눈 KCM과 최환희(지플랫). 이들은 `가족관계증명서`에 도장을 찍으며 진정한 부자(父子)로 거듭났다. 이후 이들은 마요네즈 꽃게구이와 라면을 먹는 등 제대로 캠핑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갑수, 장민호 부자의 익살스러운 면모와 새롭게 합류한 두 커플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이목을 모았던 `갓파더` 15회. 색다른 전개 이외에도 `갓파더`는 새로운 소식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