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민호가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발매 기념 청음회를 개최한다.
장민호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인공지능(AI) 뮤직 서비스 바이브(VIBE)의 `파티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청음회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파티룸`은 뮤직 스트리밍과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결합한 서비스로, 파티에 참여한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음성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이날 장민호는 `에세이 ep.1`에 수록된 다채로운 트랙들을 팬들과 함께 들으며 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조영수, 뮤지,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선민, 최재은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인다. 특히 2022년 포문을 여는 앨범인 만큼,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르의 곡들로 구성됐다.
배우 김갑수와 프로듀서 뮤지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신곡 `정답은 없다`는 80년대 유로 댄스 장르를 트로트와 결합해 `레트로트`라는 새로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결코 남들의 말에 주눅 들지 말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모든 세대의 공감을 아우르는 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장민호의 각종 방송 프로그램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에세이 ep.1`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