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이 배우 공명, 채수빈과 함께 만든 `Love Story`의 서사를 전했다.
규현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의 스토리카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토리카드 이미지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로 발표된 `커피(Coffee)`, `투게더(Together)`, `드리밍(Dreaming)`,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 `마지막 날에(Moving On)`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연애소설(Love Story)`의 가사 일부를 담고 있다. 각 가사는 배우 공명, 채수빈이 출연한 뮤직비디오의 스틸 및 내용과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도진(공명 분)과 해주(채수빈 분)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순간, 어른이 된 두 사람이 슬픈 이별을 예고하는 순간의 감정선이 규현의 노래 가사와 함께 한 편의 소설처럼 적혀 몰입도를 고조시킨다. 만남과 이별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을지, 이들의 `Love Story`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스토리카드 마지막 장을 통해 "구겨진 기억을 꺼내 이젠 조금 바랜 너의 사진도 아직 여전히 연인인 듯한데 조금씩 더 길어진 저녁 그림자에도 발걸음이 멈추게 하는 건 너뿐이었단 걸"이라는 `연애소설`의 가사가 처음으로 공개돼 규현의 목소리로 완성될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명과 채수빈은 지난해 공개된 `마지막 날에`, `커피`, `투게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이번 `연애소설`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여 더욱 탄탄한 서사를 완성할 전망이다.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 전곡 음원과 `연애소설`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