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드라마 메인 OST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김희재는 올 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들려줄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 작품으로 김희재는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이에 제작진은 최근 김희재에게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 김희재가 이를 흔쾌히 수락하면서 시청자들은 이 작품을 통해 김희재의 연기뿐 아니라 노래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김희재 본인이 연기자로도 나서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만큼 완성도 있는 OST 곡을 부를 것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희재가 부를 OST는 극중 남자주인공 차차웅(박해진 분)의 테마곡이다. 김희재 특유의 절절한 음색으로 소화할 이 곡은 기본적으로 맑고 고운 음색에 다양하게 변주되는 김희재의 세련된 가창력을 마음껏 보여줄 명곡으로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지금부터, 쇼타임!` OST는 국내 유명 작곡가들이 총집합해 판타지 로맨스의 매력을 최대한 살릴 필살기를 장착 중에 있다.
특히 이형민 감독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정예경 음악감독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OST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의 완성도에 또 한번의 기대감을 얹게 됐다.
OST 제작진은 "올해 1년간 또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릴 최고의 곡 선택할 것이다"며 김희재에게 거는 큰 기대감을 전했다.
최근 첫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김희재는 올해 드라마와 OST가 동시 공개되면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 개 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