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은 토스증권 첫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 달 말까지 `해외주식 구매지원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증권에서 주식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에 토스증권 계좌가 있더라도 주식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지원금은 최소 4달러에서 최대 1,000달러까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토스앱 내 주식 탭 홈 화면의 `해외주식 캐시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내 캐시백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된 구매지원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당첨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당첨된 금액 이상의 해외주식을 첫 구매하면 즉시 지원금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단, 구매지원금 지급은 해외주식 첫 구매 시의 총 주문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당첨된 금액보다 낮은 가격의 주식을 여러 번에 걸쳐 나눠 살 경우엔 구매지원금이 지급되지 않는다. 당첨금보다 낮은 가격의 주식을 한번에 여러 주 구매해 총 주문금액이 당첨된 금액 이상인 경우엔 구매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한 `주식 1주 받기`와 같이 토스증권의 고객 이벤트는 주식투자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의 투자경험을 돕는 취지로 마련됐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