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120/2022012010060704946d3244b4fed58141237161.jpg)
배우 진소연이 드라마 `며느라기2…ing` 시청을 독려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20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에서 연수 역을 맡은 진소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임신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진소연은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시월드에 입성한 민사린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단짝 친구 연수로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며느라기2…ing`에서는 예상치 못한 곤경에 처한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공개된 사진 속 진소연은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색 스커트 착장을 하고서 `며느라기2…ing` 대본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환한 미소와 더불어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소연은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깊어지고 있는 `며느라기2…ing`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야기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진소연은 앞서 연극 `왕복서간: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어리` 이외에도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아웃`, 드라마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하며 수준급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에서 변호사 한연주 역을 맡아 의문의 사고로 살해당하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진소연이 `며느라기2…ing`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진소연이 출연하는 `며느라기2…ing`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