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121/2022012110063605436d3244b4fed58141237161.jpg)
고아성의 불꽃 열연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현재 방영 중인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의 몰입도를 높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고아성의 다채로운 얼굴과 풍부한 표정들로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은 단정한 듯 자유로운 국세청 조사관 혜영으로 완벽 변신했다. 극 중 혜영 특유의 자유분방한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 처피뱅 앞머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리얼한 생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아성답게 촬영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함께 호흡하는 동시에 매 순간 웃음을 잃지 않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진지한 눈빛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고아성의 모습도 엿 볼 수 있다. 해맑게 웃다가도 슛 사인과 함께 촬영에 몰입해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감독님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더욱 촘촘히 만들어가는 등 디테일한 표현과 노력들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고아성은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머리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고, 직접 발로 뛰는 행동력으로 긴장감을 불어 넣고 있는 국세청 조사관 서혜영 역을 맡았다. 극 초반 퇴사의 기로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팀장 황동주(임시완 분)를 만나 점점 더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고아성의 불꽃 열연과 다채로운 얼굴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트레이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2회씩 선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