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강다니엘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 (BLACKJACK K : THE BIRTH OF AGENT)’ 본편 1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본편의 에피소드 1화에서는 5년 전 다니티 대학교 신입생 강소니엘(강다니엘 분)이 개그 동아리 회장 황선배(황제성 분)와 만나 입부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소니엘은 깨알 성대모사를 비롯해 코믹한 몸개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강소니엘과 황선배가 개그 테스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도중 갑자기 비명소리가 나고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였음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과연 강소니엘과 황선배가 의기투합해 범인을 찾아낼 수 있을지 다음 에피소드에 이목이 쏠린다.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은 지난해 공개된 ‘에이전트 블랙잭K’ 시리즈의 속편으로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E.S.C 비밀요원 블랙잭K의 탄생 비화를 그린 예능이다. 실제 ‘황다니엘’로 불리는 황제성과 그의 팬임을 밝힌 강다니엘이 유니버스를 통해 만나 선보일 특별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블랙잭K 에이전트의 탄생’은 본편 8편, 비하인드 2편, 풀버전 1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매주 월, 수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