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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커머스 업체인 K쇼핑이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공략에 나선다.
K쇼핑은 NFT 마켓플레이스 구축 등 커머스와 NFT를 융합한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K쇼핑은 이를 위해 아트테인먼트(아트+엔터테인먼트) 미술 전시 전문기업 `레이빌리지`와 협약을 맺었다.
K쇼핑은 레이빌리지 소속 작가의 미술작품 및 작품과 관련된 디지털 아트 결합형 NFT 상품을 기획하고, 브랜드 상품을 공동 개발한 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의 판매 수익금은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K쇼핑은 또 연내 자체 NFT 마켓 플레이스 구축도 추진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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