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금잔디가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올라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금잔디는 오는 2월 3일 새 정규 앨범 ‘당신은 명작’ 발매를 확정했다.
‘당신은 명작’은 금잔디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정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당신은 명작’을 포함해 짙은 감성을 녹인 신곡들과 데뷔곡 및 발매됐던 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앞서 금잔디는 지난해 12월, 발라드가 가미된 트로트 멜로디가 고급스럽게 편곡된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간절한 그리움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인 신곡 ‘지름길’과 서정적인 발라드 선율에 트로트의 감수성을 더한 신곡 ‘교차로에서’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금잔디는 애절한 무드의 발라드 풍 성인가요로 꽉 채운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명불허전 명품 보이스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디테일한 감성을 백분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금잔디는 신보 발매 이후인 오는 2월 4일,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미니 콘서트 ‘SHOW & ME’ 개최를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이번 공연은 금잔디의 뛰어난 가창력과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셋리스트는 물론, 가수 장민호가 게스트로 출격,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금잔디의 데뷔 20주년 기념 새 정규 앨범 ‘당신은 명작’은 오는 2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미니 콘서트 ‘SHOW & ME’는 현재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