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이 진중함부터 유쾌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정우성은 최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정우성은 첫 번째 콘텐츠 `고민 상담소`를 통해 진중하면서도 따뜻한 면모를 자랑했다. 배우가 꿈인 학생이 연기를 배우고 있는데, 자신만의 색을 찾기 힘들다는 고민에는 "본인 스스로를 더 아끼고 자신감을 가져라"며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어떤 나만의 단어를 얹을 지 생각하면 충분히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선배 배우로서 진심 어린 답변을 전했다.
이어 정우성은 입학을 앞두고 적응에 대해 고민하는 예비 대학생의 고민, 상사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인의 고민 등 다양한 고민에 대해 맞춤형 답변을 밝혔다.
두 번째 콘텐츠 `정우성의 MBTI`에서 정우성은 직접 MBTI 검사에 나서며 유쾌한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결과로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유형인 `ENFJ`가 나오자 정우성은 같은 유형의 이들에게 랩 형식으로 인사를 전하고, `절친`인 배우 이정재와의 `MBTI` 궁합에도 "궁합이 좋네"라며 흐뭇한 모습을 드려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성은 콘텐츠를 통해 작품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미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매 콘텐츠마다 진심 어린 모습을 보인 정우성의 모습은 대중의 호응을 이끌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영화 `서울의 봄`(김성수 감독)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장편 연출 데뷔작 `보호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