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인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7일 TOON STUDIO는 "휘인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너`가 오는 13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너, 너`는 2016년 밴드 스트레이(The Stray)의 `her` 타이틀곡으로 발매된 곡이다. 독보적인 음색의 아티스트 휘인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를 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원곡을 재해석해 가창에 참여했다.
휘인은 애절한 목소리로 어두운 방 안에서 더 이상 오지 않을 그를 기다리는 화자의 공허한 희망과 체념을 표현해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할 예정이다.
다비치 이해리, 전상근, 멜로망스, 백지영, 허각, 카더가든에 이어 휘인이 `N번째 연애`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휘인은 음반, 글로벌 차트, 화제성 모든 면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K-POP 대표 솔로 아티스트다.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하고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휘인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