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1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시은, 아이사, 재이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테이씨는 상반된 두 개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에너제틱하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먼저 핑크빛 조명이 돋보이는 이미지에서 스테이씨는 은은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블랙과 실버 풍선이 촘촘하게 엮인 공간에서 포스 넘치는 모습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도 스테이씨만의 에너지가 빛을 발했다. 스테이씨는 네온 핑크와 블루 색감이 조화를 이룬 배경과 탱크를 연상케 하는 대형 풍선이 눈에 띄는 배경을 뒤로하고 6인 6색의 다채로운 색깔을 드러냈다.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스테이씨는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전원 센터’다운 빈틈없는 비주얼로 완성해나갈 스테이씨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매 앨범 독보적인 틴프레시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