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으로 보이는 UI(User Interface)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UX(User Experience)를 개선해 기존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비대면 상담 영역에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1.5 버전은 비대면 상담이 핵심 기능으로 기존 비대면 진료 및 약배달 서비스에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구축했다. 전문가와의 맞춤상담을 통해 증세를 개선하고 건강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을 말한다. 새롭게 단장한 바로필 1.5 버전에서는 정신건강과 기능의학 상담 영역이 추가됐다.
바로필은 이번 1.5 버전을 출시하면서 기능의학 전문의 힙스청담의원 이선민 원장과 협약을 맺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문 상담과 맞춤 영양제 설계, 기능 검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상담예약, 1:1 영상통화, 문자채팅, 이미지 고유, 건강데이터 연동 서비스 등의 특화된 기능들이 추가 됐으며, 디자인과 레이아웃에도 변화를 주어 유저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재훈 ㈜메드고 대표는 “이번 앱 버전 업그레이드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비대면 상담 영역이 구축했다. 진료, 약배달과 더불어 상담 영역까지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퍼스널 주치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