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 데뷔 싱글 'AD MARE' 라이트 버전 발매 확정…"전 세계 K팝 팬들 열띤 성원 화답"

입력 2022-02-16 08:30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라이트 버전을 발매한다.

JYP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MIXX와 데뷔 싱글 `AD MARE`에 보내준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AD MARE` 라이트 버전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NMIXX의 데뷔 싱글 `AD MARE`는 작년 7월 `블라인드 패키지`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처음 소개됐다. JYP가 2022년 2월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데뷔 싱글 한정반이라는 정보만 공개한 채 7월 16일부터 25일까지 단 열흘간 사전 예약을 진행했고,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판매 개시 당일인 16일과 18일 핫트랙스, 17일 인터파크, 18일과 19일 예스24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라 JYP의 새 얼굴을 향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는 `걸그룹 명가` JYP를 향한 음악팬들의 두터운 신뢰와 NMIXX만을 위해 신설된 아티스트 본부 SQU4D(스쿼드)의 신선한 감각이 시너지를 이뤄 거둔 성과로, 이후 `2022 JYP 신인 걸그룹`으로 불리던 NMIXX의 윤곽이 차츰 드러남에 따라 실물 앨범 추가 발매를 요청하는 문의가 쏟아졌다. JYP는 데뷔 싱글 일반반인 라이트 버전을 정식 발매하고 한정반을 구매하지 못한 이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AD MARE` 라이트 버전은 지난 15일 오후 4시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추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상 통화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2022년 2월 가요계가 주목하는 신예 NMIXX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멤버 7인의 세 번째 개별 티저를 게재하고 `MIXX & MATCH`(믹스 & 매치)의 진수를 보여줬다. 앞서 공개된 두 가지 콘셉트를 한 데 합친 새 비주얼은 무한 가지 매력을 갖춘 일곱 멤버들의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줘 시선을 붙잡았다. 데뷔를 목전에 두고 호기록도 추가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NMIXX] Debut Trailer`는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강렬한 사운드,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들어맞으며 공개 약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NMIXX는 오는 2월 22일 오후 6시, 라틴어로 "바다를 향해"라는 뜻을 지닌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한다. 이들은 독특한 표현법이 돋보이는 데뷔곡 `O.O`와 수록곡 `占 (TANK)`(탱크),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담긴 데뷔 싱글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지고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준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반가운 첫인사를 건넨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