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로시(Rothy)가 신곡의 봄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로시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겨울.. 그다음 봄`의 봄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봄 내음이 풍기는 꽃들에 둘러싸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화한 분위기의 조명 아래 다채롭게 핀 꽃들처럼, 생기 있는 로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로시는 긴 생머리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렇듯 로시는 쓸쓸하고 차갑던 겨울 버전 콘셉트 포토에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봄 버전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하며 신곡 `겨울.. 그다음 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시는 오는 24일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을 발매한다. `겨울.. 그다음 봄`은 로시의 이름으로 발표하는 여섯 번째 싱글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로시의 감성을 담아냈다.
그간 로시는 데뷔 싱글 `Stars`를 비롯해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 (Feat. 찬열) `COLD LOVE` 등을 통해 멜로디는 물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신곡 `겨울.. 그다음 봄`으로 건네줄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시의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