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나를 돌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몰입해 더 나은 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마주치는 신체적인 한계, 슬럼프, 트라우마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해가는 것 역시 스포츠의 한 부분이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했다.
배구선수 김연경, 야구선수 김현수, 김지찬, 농구선수 이해란 등 각 종목에서 활약 중인 스포츠 스타와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며 저마다의 장벽을 넘기 위해 노력하는 일반인, 학생, 아마추어 선수들도 함께 출연해 진정성을 담아냈다.
한편, 2월 24일 히어로 영상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이 캠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