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PGA SHOW는 골프 비즈니스를 위한 행사로 80여개국, 1200개의 브랜드와 관람객들이 참여해 다가오는 시즌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JDX는 세일즈 미팅을 진행해 세련된 디자인과 소재를 알려 많은 업체들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해외시장 진출 3년차를 맞은 JDX는 현재 미국 내 450여개의 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000개의 유통 채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드와이트 한센 JDX AMERICA 매니저는 “자체 개발한 쿨링 ICE SHOT TECHNOLOGY는 소재에 사용된 PCM을 통해 미세 캡슐입자가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밖으로 배출시켜 체온이 안정적이고 균형 있게 유지시켜 골퍼들이 착용했을 때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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