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현우가 우월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광고 비하인드 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현우는 24일 남성복 브랜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훤칠한 키와 젠틀한 비주얼로 ‘수트핏의 정석’을 완성해 감탄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클래식한 수트를 착용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으며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다양한 톤의 수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현우는 훤칠한 키와 완벽한 비율, 훈훈한 분위기, 부드러운 미소 등 무한 매력을 자랑하며비하인드 컷에서도 ‘신사의 품격’을 증명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현재 ‘신사와 아가씨’에서 세 아이의 아빠이자 에프티 그룹 회장 이영국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지현우는 드라마에서도 군더더기 없는 럭셔리 명품 수트핏을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극중 ‘워너비 패션’으로 남성복 광고 모델까지 꿰찬 지현우는 최근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하며 다양한 분야의 광고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지현우는 시청률 30%를 뛰어넘으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세 아이의 아빠이자 아내와의 사별로 상실감에 빠진 이영국 역으로 열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