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청춘 아이콘’ 그룹 위아이(WEi)가 미니 4집의 힙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드라마틱한 영상미와 화려한 연출로 단번에 시선을 잡아 끌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여섯 멤버의 힙한 존재감은 다이내믹한 비트와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펑키한 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네온사인과 그라피티, 화려한 레드 컬러감의 스포츠카까지 다채로운 요소들이 한층 과감해진 콘셉트를 예고하며 ‘Love Pt.1 : First Love’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위아이는 1분가량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통해 변화무쌍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며 전작의 청량한 소년미와는 180도 반전되는 청춘의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는 지난해 6월 발매된 ‘IDENTITY : Action’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Love’ 시리즈의 시작을 장식하는 앨범인 만큼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으로 신보의 전반적인 무드를 예고하며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아이가 컴백일까지 선보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4일 오후 9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Artist Backstage(아티스트 백스테이지)’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