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두 번째 개인 포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8일 0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는 새 앨범 ‘THANK YOU’의 두 번째 개인 포토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지난 7일 공개된 첫 번째 포토 티저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핑크색 의상을 각자의 매력으로 다채롭게 소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멤버들의 알듯 말듯한 표정과 핑크빛 무드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기존 앨범과는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과감하게 스타일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브레이브걸스 신곡 `Thank You`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 장르의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 초, 역주행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두 번째 개인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 변신을 예고한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정오, 두 번째 포토 티저 유닛&단체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6집 ‘THANK YOU’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