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솔로로 컴백하는 마마무 솔라가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솔라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솔라가 직접 출연해 앨범에 수록된 각 트랙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꿀 (HONEY)`을 포함해 `RAW`, `찹찹 (chap chap)`, `Big Booty`, `징글징글 (zinggle zinggle)`까지 총 5개 트랙을 솔라 표 `꿀보이스`로 소화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容 : FACE`에는 솔라의 데뷔 싱글곡 `뱉어`의 인트로 티저로 공개됐던 `RAW`를 시작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찹찹`거리며 먹는 소리까지 너무 좋다는 사랑스러운 무드의 `찹찹 (chap chap)`, 큰 엉덩이를 갖고 싶다는 욕망에서 시작된 솔라의 첫 자작곡 `Big Booty`, R&B 장르로 오래된 연인 사이의 이야기를 담은 `징글징글 (zinggle zinggle)`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꿀 (HONEY)`은 꿀벌이 여왕벌에게 꿀을 가져다주듯, 사람들이 나에게 달콤한 유혹을 한다는 내용을 키치하게 담아낸 곡이다. 보컬은 물론 랩을 소화하는 솔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솔라는 오는 16일 첫 미니앨범 `容 : FACE`를 발매한다. `容 : FACE`는 솔라가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이자, 자신의 본명에서 모티브를 얻어 앨범 콘셉트를 기획하게 됐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만큼 솔라는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타이틀곡 `꿀 (HONEY)` 안무 창작에도 참여했다고 알려진 가운데, 솔라가 신곡으로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솔라는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