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디어 엔터사 내츄럴리 뮤직과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포켓돌스가 손잡고 미국에서 K팝 콘서트를 `Pocket Friends Tour in LA`를 개최한다.
내츄럴리 뮤직은 K팝 아이돌들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온라인 전문 음악방송 `K STAGE UNTACT CONCERT`를 제작 방송하는 종합 미디어 엔터사다.
지난 2020년부터 비대면 온라인 음악방송으로 K팝 루키들의 무대를 생중계하며 코로나 시대 전 세계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K STAGE UNTACT CONCERT`는 2년여 동안 퀄리티 높은 웹과 앱 중심의 새로운 음악방송으로 호평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달부터 시작하는 공개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리고 올해, 프로그램의 메인 제작사로 글로벌 K팝 팬덤 앱인 포켓돌스가 함께 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행보를 예고, 미국에서 VANNER(배너)와 MustB(머스트비)가 단독 공연을 펼치는 K팝 콘서트 `Pocket Friends Tour in LA`를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4월 16~17일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6월 뉴욕, 8월 보스턴까지 3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에게 멋진 K팝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미국 3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는 모두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포켓돌스 앱에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투어를 통해 웹툰 캐릭터 및 아티스트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2년 여 동안 퀄리티 높은 방송과 공연을 제작한 내츄럴리 뮤직과 글로벌 K팝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성장한 포켓돌스의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다. 현지 팬들은 물론, 온라인으로 시청하게 될 전 세계 K팝 팬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츄럴리 뮤직과 포켓돌스는 이번 미국 투어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 투어 공연을 계획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