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곡 `TOMBOY`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3일 방송된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의 컴백 무대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역대급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퍼포먼스는 무대를 빈틈없이 채우며 글로벌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하루하루 네버랜드 덕분에 행복합니다. 열심히 준비한 앨범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신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 14일 발매한 정규 1집 `I NEVER DIE`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브라질, 멕시코, 싱가포르, 태국 등 24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 음원 파워를 증명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에서도 캐나다,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태국 등 11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TOMBOY`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을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45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