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교육 기업 ㈜멋쟁이사자처럼(대표 이두희)가 디지털 현장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인공지능 통합과정 AI SCHOOL을 모집한다. 최근 IT 직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게 따라 IT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지원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5월부터 진행되는 AI SCHOLL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데이터 수집과 전처리부터 EDA, SQL, Tableau, Machine Learning, Deep Learning, 비즈니스데이터분석 등 인공지능, 데이터사이언스 분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총 17주의 K-Digital Training 과정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전액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팀원들과 프로젝트를 기획 및 수행하고 결과까지 도출하는 협업 경험을 통해 실무 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10년 간의 교육 노하우를 녹여낸 운영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학습 경험을 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업 전문가와 소통하며 밀착 프로젝트 코칭 및 질의 응답 섹션이 준비돼있어 강의 수강 외 학습 시에도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는 “AI SCHOOL은 2020년부터 지금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만큼 수강생들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 온 프로그램이다” 라며 “기술이 빠르게 성장하고, 원하는 역량도 다양화되고 있지만 변화를 위해서는 기초가 탄탄히 잘 다져져 있어야 한다. 기초는 물론, 응용할 수 있는 밀도 있는 커리큘럼으로 실무 인재 역량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