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르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23일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한 직후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이번 디지털 싱글은 말레이시아, 몽골 등 2개 국가의 아이튠즈 전체 장르, 팝 차트와 케이팝 차트에서 동시에 1위에 오르며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러시아, 프랑스, 오스트레일리아, 멕시코, 터키, 브라질, 필리핀, 태국, 캐나다, 미국, 대만, 홍콩, 네덜란드 등 총 13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탑10에 진입하며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 국가를 아우르는 인기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태국 아이튠즈 전체 장르, 팝 차트에서도 톱10에 올라 본격적인 ‘대박’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특히 베리베리가 지난 해 미국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와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확장까지 선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위태롭고 불완전한 소녀들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베리베리 표 ‘청춘섹시’를 완성했다는 점에서 호평받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현재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며, 차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