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첫 주 활동을 무사히 마치고 둘째 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1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를 발매한 브레이브걸스는 멤버들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한 주 미뤘다. 이후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펼쳤다.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Thank You’ 무대를 통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흥겨운 리듬, 통통 튀는 멤버들의 제스쳐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를 통해 선보인 수록곡 ‘물거품 (Love Is Gone)’ 무대에서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브레이브걸스의 반전매력을 어필해 팬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브레이브걸스의 매력에 글로벌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신곡 ‘Thank You’ 뮤직 비디오 조회 수 또한 상승 중이다. 공개한지 하루도 안 돼 유튜브 조회 수 천만을 넘어선데 이어 지난 27일, 조회수 4천만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Thank You’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토크 박스의 사운드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레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작년 한 해 동안 직접 체험한 기적 같은 일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이는 브레이브걸스의 진심이 담긴 곡으로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한편,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 활동 첫 주를 무사히 마친 브레이브걸스는 둘째 주에도 음악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