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승윤이 `사내맞선` OST를 통해 극에 애틋함을 더한다.
플렉스엠은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파트 8 `Whatever You Want`를 발매한다.
`Whatever You Want`는 브리티시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한승윤의 부드러운 음색이 드라마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는 귀띔이다. 특히 `Whatever You Want`는 한승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승윤은 2012년 밴드 루나플라이의 메인보컬로 데뷔 이후 지난 2월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Lovender`를 발매했다. 그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그는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해 극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던 바 있다.
앞서 발매했던 `사내맞선`의 OST가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황. 한승윤의 `Whatever You Want`도 빛나는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승윤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Whatever You Want`는 2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