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4월 14일 `JUST BEGUN`으로 돌아온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4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을 발매하고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28일 0시 이를 알리는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꽃을 든 손과 나비, `JUST BEGUN`이라는 새 앨범명, `2022.04.14 6PM`이라는 발매 일시를 담고 있다.
이에 따르면 JUST B는 오는 4월 14일 컴백 전까지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JUST B_ _ _ _`라는 키워드로 `Hmm?So?`, `(Shout it out)`, `Can we?`, `Yes! We can!`, `It`s just the beginning`, `JUST BEGUN`이라는 문장부호를 활용한 힌트를 제공한 JUST B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에 대한 의미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ST B는 올해 첫 음악 활동이 될 `JUST BEGUN`에서 한층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6개월 새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JUST B의 새로운 무대와 세계관이 기대된다.
지난해 6월 정식 데뷔한 JUST B는 `DAMAGE(데미지)`, `TICK TOCK(틱톡)` 활동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은 신예 보이그룹이다. 특히 `TICK TOCK` 활동을 통해 뚜렷한 상승세를 기록해 차세대 K-POP 퍼포먼스 대표 주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TICK TOCK`의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딴 챌린지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JUST B는 각종 커버 영상과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롸저댓(Right! Just THAT!)`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더 큰 도약을 준비해왔다.
JUST B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은 오는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