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 솔라가 퍼포먼스 장인의 저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7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라의 새 미니앨범 `容 : FACE`(용 : 페이스)의 타이틀곡 `꿀 (HONEY)`의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긴 생머리와 화이트 크롭탑 의상을 입은 솔라가 오르골 위 인형처럼 돌아가다 차가운 무표정으로 돌변하면서 시작한다.
특히 상큼하고 웃음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꿀 떨어진다 뚝뚝뚝` 훅 부분에서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이내 바뀌며 시시각각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이어 화이트와 옐로 컬러로 변주하는 공간에서 솔라는 `퍼포먼스 장인` 수식어에 걸맞은 매혹적이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를 쉴 새 없이 펼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키치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안무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동시에 솔라 표 감성을 더욱 극대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신곡 `꿀 (HONEY)`은 꿀벌들이 여왕벌에게 꿀을 가져다주듯, 사람들이 나에게 건네는 달콤한 유혹을 귀엽고 재치 있게 표현한 곡으로, 솔라의 꿀 보이스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기며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솔라는 지난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 `容 : FACE`로 솔로 출격했다. 솔라의 새 앨범은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타이틀곡 `꿀 (HONEY)`은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솔로퀸`의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극찬과 더불어 `꿀 (HONEY)`의 뮤직비디오가 단숨에 조회 수 1300만 뷰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솔라는 각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