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편안한 호캉스와 더불어 롯데월드 부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월드 부산이 위치하고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와 인접한 3곳의 호텔(시그니엘 부산/롯데호텔 울산/롯데시티호텔 울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종일권) 2매가 공통 특전으로 구성된다.
시그니엘 부산은 사전 탑승 예약없이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매직패스 프리미엄(4회권)을 추가 특전으로 제공하며, 연박 시 더 뷰 조식 1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정 수량 프로모션으로 예약은 6월 30일까지, 투숙은 4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이다.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그린카 7시간 이용권(선착순 50실 한정)을 제공한다. 또한 클럽 플로어와 스위트 객실 선택시 클럽라운지 2인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모두 예약은 9월 29일까지, 투숙은 4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한편, 롯데월드 부산은 오는 31일 부산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테마파크 존 내에 총 15만 8000m2(4만 8000여 평) 규모로 오픈한다.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어트랙션 2종뿐만 아니라 롤러코스터 레일을 따라 음식이 내려오는 푸드드롭 이색 레스토랑 또한 첫 선을 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