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전국 매장에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022 첫 정기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구매 혜택은 `삼성 다품목 패키지` 혜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행사모델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품목 수 별 최대 300만 포인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결혼을 준비 하는 고객을 위한 `BESPOKE Wedding Club`과 이사나 입주를 앞둔 고객을 위한 `BESPOKE New Home Club` 행사가 진행된다.
가전 구매 혜택은 물론 혼수, 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제휴 브랜드 혜택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행사 기간 동안 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3,000만원 상당의 여행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022 첫 정기세일` 포스터 혹은 현수막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과 BESPOKE 큐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 첫 정기세일 기간 중 가전 구매 고객이 대상이며, 구매한 가전이 설치된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카페, 블로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22년 비스포크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삼성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2022 첫 정기세일`을 준비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