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스퀘어원`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4월 `봄 BOOM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로, 쇼핑몰 측은 10년간 받아온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의 목적으로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 캐릭터 포인트카드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스퀘어원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신규 제작한 마스코트 캐릭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탄생한 스퀘어원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주는 `스퀘어원 캐릭터 이름 공모전`이 진행된다. 오프라인 응모와 스퀘어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각 진행되며, 캐릭터와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준 고객들을 선정하여 아이폰 13 pro 128GB, 스퀘어원 금액권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0일 단 하루 동안,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상품을 저렴하게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세상에 이런특가` 이벤트가 제공된다.
본격적인 페스티벌 기간인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백텐위크, 맘(MOM) 프로모션, SNS 인증샷 이벤트,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백텐위크에서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F&B 각 해당 바이어(MD)가 선택한 베스트 패션 상품, 라이프스타일 상품, F&B 상품을 할인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는 맘카페(인천 맘톡 소중한인연)와 연계한 맘(MOM)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맘카페 회원 인증 시 선착순 100명에게 로엠걸즈(2F) 의류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페스티벌 시작 하루 전인 4월 14일에는 `봄 BOOM 페스티벌 모의고사가 14일부터 17일까지 스퀘어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로드되며, 정답자 중 5명을 추첨해 CJ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15일부터 24일까지는 `쇼핑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하여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3일(예정)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후 스퀘어원 홈페이지를 통해 만들기 주제와 행사 내용이 공지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또한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오는 24일에는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연 10명에게는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하더라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