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더욱 화려해지고 세련된 비주얼과 음악으로 돌아온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브는 광활한 하늘과 저택을 배경으로 6인 6색 다채로운 큐피드의 모습을 그려냈다. 또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하이틴 퀸`의 아우라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냈다.
특히 웅장하고 파워풀한 사운드에 `숨 참고 LOVE DIVE`라는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이브는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LOVE DIVE`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브의 새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하나의 컬러로 정의할 수 없는 아이브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강조해 런웨이 같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2021년 12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데뷔한 아이브는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 안착,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2022년에도 만개할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