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Real Love’로 음악방송까지 접수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신곡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Real Love’로 1위인 ‘더 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오마이걸은 “미라클(공식 팬클럽 명)이 만든 기적으로 (오마이걸이) 또 한 번 일등을 했다. 정말 고맙다”고 변함없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가장 먼저 표했다. 더불어 “앨범을 준비할 때 많은 분께서 도움을 주셨는데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우리 멤버들 정말 사랑한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 오마이걸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Real Love’와 수록곡 ‘Drip’의 무대를 선보였다. 한층 더 로맨틱하고 달콤하게 무르익은 감성부터 눈을 뗄 수 없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까지 오마이걸만의 다채로운 에너지가 무대를 가득 채워 시선을 집중시켰다.
신곡 ‘Real Love’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오른 후,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영상 스트리밍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머물며 순항 중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를 달성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최정상급 걸그룹’ 다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특별한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적인 브라스에 멤버들의 더욱 성숙해진 보컬이 더해져 한층 무르익은 오마이걸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신곡 ‘Real Love’로 다방면에서 기록을 세우며 활약하고 있는 오마이걸은 오는 30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해 ‘’미라클 인터내셔널’ 7주년 창립 기념일 by. 마케팅팀 오마이걸’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