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406/2022040609181001843d3244b4fed58141237161.jpg)
가수 겸 프로듀서 도코(DOKO)가 `사운드트랙#1` 음원의 열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도코가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열두 번째 음원 `Love beyond words(러브 비욘드 워즈)`가 발매된다.
도코는 앞서 발매된 `사운드트랙#1` 음원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 이하이의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 거야`를 작곡하며 감성을 불어넣었다.
도코는 이번에는 프로듀서가 아닌 가창자로 참여해 많은 리스너의 사랑을 받았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의 영어 버전을 선보인다.
이번 번안곡은 한국어 버전과는 다른 매력으로 조금 더 감성적인 도코만의 음색을 통해 부드러운 듯 거친 톤으로 풀어냈다. 특히 가까이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분위기의 `Love beyond words`는 도코가 본인의 보컬을 섬세하게 디렉팅하며 읊조리듯 풀어간 감정과 가사를 담아냈다.
디즈니플러스에 단독 론칭하며 방영을 시작한 `사운드트랙#1`은 이례적으로 드라마 방영 전에 음원을 차례로 공개하며 음악과 드라마를 결합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최초의 뮤직드라마`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1차, 2차, 3차 라인업 모두 가창력이 뛰어난 보컬리스트들의 음원을 발매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도코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열두 번째 음원 `Love beyond words`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 음원으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지난달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4주간 1편씩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