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봄날 선물 같은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황치열은 오는 4월 29일~5월 1일 3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열린 단독 콘서트 이후 4개월 만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3일간 4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황치열과 함께 음악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각 회차마다 `맑고 청량한 바다`, `다채로운 숲 속`,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의 캠핑`, `DJ여리와 함께 바라보는 도시` 등의 다른 분위기의 여행지를 테마로 한다. 코로나19로 쉽게 여행을 떠나지 못한 팬들에게 음악을 통해 여행을 떠난 듯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팬들과의 소통이 중심이 되는 청음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소 `팬바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는 황치열이 팬들의 끊임 없는 사랑에 조금이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으로 기획되었다는 후문이다.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되돌리고 싶다 (Rewind)`, `별, 그대 (The Only Star)`,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이별을 걷다 (A Walk To Goodbye)`, `안녕이란 (Two Letters)`, `끝이라고 말할 것 같았어 (Too Late)`등의 황치열 표 감성 발라드를 연이어 발표, 앨범마다 높은 음반 판매량과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대중들이 사랑하는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함께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갖추며 믿고 듣는, 믿고 보는 `퍼포먼스형 발라더`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한편,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은 4월 29일~5월 1일 3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며,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YES24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