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함께 `맛+맛=맛의 정점, 팔도비빔장 & 언리미트 꽉만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채식을 좀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팔도와 언리미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팔도비빔꽉만두 콜라보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양사에서 선정하는 당첨자 총 60명에게는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언리미트 식물성 고기만두를 제공한다.
식물성 대체육으로 속을 꽉 채워 `꽉만두`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언리미트 속이 꽉 찬 프리미엄 식물성 만두`와 어느 요리에나 근사하게 어울리는 만능 소스인 `팔도비빔장`을 활용해 완성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이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한다. 채식과 대체육에 관심이 있지만 선뜻 시도해보기 어려워했던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채식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언리미트 속이 꽉 찬 프리미엄 식물성 만두는 다진 고기 형태의 대체육과 양배추, 양파, 대파, 부추, 마늘 등 5가지 신선한 국내산 야채로 속을 채워 만든 제품이다. 실제 고기와 같은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구현해, 채식주의자뿐만 아니라 건강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팔도는 최근 만능소스로 사랑받고 있는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형태를 다변화하였다. 한 끼에 한 봉씩 뜯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0g씩 소포장된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제품은 4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환상의 조합으로 완성된 비빔만두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대체육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