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세계 각국 미식의 향연

입력 2022-04-13 18:00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키친이 오는 15일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프리미엄 뷔페로 리뉴얼 오픈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되어 호텔 식음업장의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리오프닝에 대비해 ‘그랜드 키친’ 등 식음업장의 리뉴얼 및 프리미엄화 전략에 나섰다”고 전했다.

또한 “뷔페 리뉴얼 오픈에 참여한 셰프 수만 해도 50여명에 달한다”며 “마카오 윈 팰리스 호텔 출신의 18년 경력 김영민 총괄 셰프와 그가 이끄는 월드 클래스급 셰프 군단의 야심작이다”고 덧붙였다.

그랜드 키친은 그릴, 씨푸드, 아시안, 디저트, 콜드, 바, 키즈 7개 스테이션으로 나누며 각 섹션별로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로 즐거움도 배가된다.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즉석에서 셰프가 요리를 제공하는 알라미닛(A La Minute) 서비스를 진행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프리미엄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 바비큐 폭립, 비어 치킨,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토마호크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저녁에는 프리미엄 그릴 스테이션을 선보여 랍스터, 양갈비,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내 최상의 맛을 그대로 전한다.

씨푸드 스테이션은 청정 제주의 제철 생선으로 메뉴를 강화했다. 고등어, 광어, 참돔, 방어 등 신선한 사시미 4~5종, 스시 9종이 다채롭게 준비되며 킹크랩, 홍합, 뿔소라, 해삼, 개불 등 체력 보강에 좋은 해산물도 풍성하다.

아시안 스테이션에서는 삼겹살 차슈, 수제 딤섬 등 중식뿐 아니라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의 베트남 쌀국수, 모밀소바, 해물 라면도 맛볼 수 있다. 게우밥, 갈치구이와 조림 등 제주 향토 음식도 놓치지 않았다.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크림 브륄레 등 20여종이 넘는 각종 수제 디저트가 주를 이룬다. 특히 아이스크림은 종류만해도 7종으로 프랑스 출신의 아이스크림 전문 셰프가 매일 아침 만들어 선보이는 등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과 특별함이 남다르다. 오메기떡 등 제주의 맛을 담은 디저트도 있다.

콜드 스테이션에는 20여종이 넘는 샐러드 토핑이 마련되어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게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바 스테이션에서는 커피, 차 주문 시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드리는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편안한 식사를 제공한다.

주말 및 특정일에만 운영되던 키즈 스테이션도 상시 운영한다. 초콜릿 분수, 미니 버거, 미니 핫도그, 너겟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풍성하다.

위 메뉴들은 상황 및 시즌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