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V.O.S와 가수 이예준이 명품 하모니로 올 봄 감성을 적신다.
V.O.S와 이예준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음원 `다시 만날까 봐`를 발매한다.
`다시 만날까 봐`는 SNS를 통해 헤어진 연인의 일과를 몰래 훔쳐보며 매일 그리워하는 마음속 고민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V.O.S가 지난 2019년 9월 발매해 히트시켰고, 이예준은 이를 지난해 2월 리메이크해 또 한번 음원 차트 위에 올려놓았다.
이번에 남녀 보컬 컬래버레이션 버전으로 재탄생된 `다시 만날까 봐`는 더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겸비한 V.O.S와 이예준의 명품 하모니도 감상 포인트다.
V.O.S와 이예준이 각각 가창한 버전은 물론, 앞서 이예준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네 사람의 합동 라이브 영상도 `다시 만날까 봐`의 높은 인기를 견인한 바 있다. 이에 이번에 음원으로 정식 발매되는 `다시 만날까 봐`가 반가움을 자아낸다. 올해도 `다시 만날까 봐`의 음원 파워가 이어질 전망이다.
V.O.S는 감미로운 하모니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감동을 전해주는 보컬 그룹이다. 이예준 또한 오차 없는 보컬 실력과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V.O.S와 이예준의 `다시 만날까 봐`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