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소설 전문 출판사 로크미디어가 웹소설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카카오페이지에서 신작 웹툰으로 최초 공개한다.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최근 웹툰 독자들에게 친숙한 레이드물 소재와 양육물을 적절히 혼합해 드라마성을 높인 액션 웹툰 작품이다. 주인공 `서준`의 딸 `설아`가 최강의 마녀가 되어 세상을 멸망시키며 `서준`이 죽음과 함께 과거로 회귀하며 일어나는 사건을 박진감 있게 그려냈다. 웹툰과 함께 트레일러 동영상도 공개됐다. 화려하고 몰입감 있는 액션 연출과 함께 유명 성우 `김신우`가 참여해 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로크미디어의 웹툰 스튜디오인 `RK 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했다. RK 스튜디오는 지난 해 5월 설립 후 로크미디어의 인기 작품을 웹툰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프로젝트의 첫 결과물로, 업계 탑 티어 인력이 제작해 뛰어난 작품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다. RK 스튜디오는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웹툰 작품을 독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공개 당일인 15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1화부터 20화까지 만날 수 있으며, 20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새 회차가 공개된다. 론칭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1~3화 무료 열람이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로크미디어 관계자는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를 로크미디어의 웹툰 스튜디오인 RK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웹툰 작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