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415/B20220415130747443.jpg)
포스단말기 설치 전문기업 ㈜21포스가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고객사의 정확한 결제시스템를 위해 지속적인 유지보수관리와, 장애대응,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며 성장해 왔다.
관계자는 "쉬운 매뉴얼과 용지교체, 현금영수증 승인 등의 영상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며 "소상공인들의 창업과 경영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21포스는 키오스크, 카드단말기, 무인결제시스템, CCTV 등 다양한 매장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축 관리 등을 지원해 왔다.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돕기 위해 고객 입장에서의 불편사항을 줄이고 신속 정확한 대응을 강화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언제라도 기기 사용에 관한 문의가 가능하고 비대면 상황 속에서도 원격지원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 배달을 통한 주문이 증가되면서 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말기 하나로 해결하도록 했다.
또한, 아울렛 매장, 병원, 편의점, 이미용, 음식점·커피전문점·편의점·골프장 등 다양한 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색상으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매장 환경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1포스 관계자는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사에게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시스템 구축을 핵심 가치로 삼고 고객사의 성장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