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쇼핑프로 위메프로' 캠페인 진행

전효성 기자

입력 2022-04-19 10:48  


위메프가 "편리한 쇼핑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쇼핑프로 위메프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세부적인 쇼핑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이용자가 편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다.

위메프는 지난해 23만개 쇼핑몰, 7억여 상품 데이터를 Ai가 수집·분석한 `메타쇼핑`을 내놨다.

상품과 브랜드의 특징, 장단점, 가격, 스타일 등 상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구체적인 모습은 검색결과 최상단에 배치한 `쇼핑프로`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프로가 제안하는 정보를 통해 이용자는 빠르고 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라면, 생수, 화장지 등 생필품부터 이어폰, 선풍기, 강아지 의류까지 지속적으로 대상 상품군을 확대하는 중이다.

이처럼 더욱 편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위메프의 모습을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널리 알린다는 목표다.

위메프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와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용자에게 위메프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