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신곡 ‘C.I.T.T (Cheese in the Trap)’의 첫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9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 첫 번째 콘셉트인 `Highteen Mistery`(하이틴 미스터리) 버전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자 있는 문별에게 갑자기 핀조명이 비추고, 저절로 캐비닛이 흔들리면서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고조됐다. 흔들리던 캐비닛 문이 저절로 열리고, 그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었다. 조심스럽게 치즈를 집어든 문별은 이내 미소를 지어보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오싹한 분위기를 조성하던 음악이 치즈가 등장하자 락킹한 사운드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시종일관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솔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신보의 콘셉트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그간 선과 악을 표현한 `1인 2얼굴`부터 사랑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은 `1인 多매력`까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문별은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아이텐티티를 쌓아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키치한 감성을 결합한 만화같은 비주얼을 예고, 또 한 번의 리즈를 달성을 기대케 한다.
한편, 문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를 공개하고 솔로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