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420/B20220420093547030.jpg)
넷이즈게임즈가 모바일 SLG 게임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The Lord of the Rings: Rise to War)`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게임은 J.R.R. 톨킨의 판타지 소설 `반지의 제왕`을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레골라스, 아라곤, 김리, 간달프, 사루만, 러츠 등 반지의 제왕 영웅을 직접 키우고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중간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혈맹을 통해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 길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환경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50만 명 이상의 사전예약자가 기다려온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은 지난 14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윈스토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7월 14일 낮 12시까지 특별한 혜택을 보상한다.
이와 함께, 넷이즈게임즈는 게임 출시에 맞춰 인스타그램 전용 AR 필터를 제작했다. 스토리에서 `LOTR RISE TO WAR`로 검색하면 전용 AR 필터를 사용하여 랜덤으로 나오는 반지의 제왕 영웅들과 함께 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공식 카페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중간계 속 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캡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캡처한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페이코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