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창립 21주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에버콜라겐의 성장 원동력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연 공모 이벤트와 GS홈쇼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에버콜라겐 찐팬 찾기`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 판매율 1위 에버콜라겐과 관련된 특별한 추억 및 섭취하면서 느낀 점을 담은 감동 후기 등이다.
`에버콜라겐 찐팬`으로 선정된 참여자에게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뉴트리몰과 뉴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일에는 GS홈쇼핑에서 뉴트리 창립 21주년 특집 방송을 오전 7시 45분과 오후 8시 35분 두 차례 진행한다. 뉴트리는 2014년 GS홈쇼핑에서 에버콜라겐을 론칭해 7년째 판매량과 재구매율 모두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앤업비오틴 셀 52주분 구매 시 15일분 2개를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하고, 각 방송마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창립 21주년을 맞은 뉴트리는 글로벌 특허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 생소하게 여겨졌던 `이너뷰티` 시장을 개척하고 꾸준히 발전시켜 왔다.
2008년부터 15년간 자체 연구소 NIS(Newtree Innovative Solution Laboratory)를 통해 콜라겐 원료 연구에 집중한 결과, 2013년 국내에서 최초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식약처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올해 초 누적 판매량 1,500만 병, 매출액 5,5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1위 콜라겐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진정한 이너뷰티 실현을 위해 달려온 21년 동안의 노력, 그리고 고객들의 관심과 따뜻한 사랑 덕분에 `에버콜라겐`이 국내 1위 콜라겐 브랜드로 성장하고 지노마스터와 판도라 등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혁신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