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크비(DKB)가 반항기 가득한 아우라를 자랑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다크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의 단체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다크비는 세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무드의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감각적인 체크 무늬 패턴 의상으로 자유분방한 반항아 스타일링, 범접 불가능한 카리스마로 다크한 매력을 제대로 드러낸 그레이 수트 스타일링, 마지막으로 몽환적 분위기가 물씬 나는 홀로그램 배경 앞에서 9인 9색 강렬한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다크비의 미니 4집 ‘REBEL’은 현상태에 순응하지 않고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해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는 힙합, 트랩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으로 그루브하면서 세련된 멤버들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더욱 강렬해진 다크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매 앨범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다크비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K팝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7일 팬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