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422/B20220422143949227.jpg)
럭스나인이 국제표준화기구(ISO)의 품질 및 환경경영체제 심사를 수행하는 인증서비스 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최하는 `2022 그린스타` 매트리스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럭스나인 매트리스는 편안함은 물론 위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차별화된 매트리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의 매트리스는 커버 분리가 되지 않아서 오염이 되어도 세탁을 못하거나 침구 청소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럭스나인은 겉 커버 상판을 지퍼로 분리하여 쉽고 간편하게 세탁 가능하게 설계하였다.
최근에는 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한화 거제 벨버디어와 한화 여수 벨메르 전 객실에 설치되면서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럭스나인은 최근 9년 동안 대형 미술전시회, 국제음악회, 독도전, 장학금, 연탄 및 쌀 기부, 코로나생활치료센터, YWCA 후원, 미얀마 어린이 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 나서도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와 경기도로부터 각각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경기도착한기업`으로 인증 받아오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