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개봉을 변경, 확정한 <데드캠핑 더라이브>가 ‘헉’ 소리가 절로 나오는 남지현의 강렬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인기 캠핑 유튜버 수연(남지현)이 덫에 반드시 걸려들 그놈들을 사냥하기 위해 외딴 산속에서 펼치는 캠핑 액션 스릴러.
공개된 스틸은 실제 캠핑을 하면 즐길 수 있는 모든 모습들이 담겨 있다.
수연이 구독자들과 함께 즐기는 한적한 바닷가 풍경부터 눈 한가득 녹색 컬러로 채워진 숲, 그리고 숲 깊숙한 곳에 자리잡은 물가까지 보기만 해도 벌써부터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하지만 실상 수연이 그곳에서 벌이는 행위는 한가로운 자연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라 살벌하기 그지없다. 미끼를 문 그놈들의 인기척을 느끼고 본격적으로 사냥을 준비하는 인기 유튜버 수연. 청순한 모습은 온데 간 데 없고, 언제 그랬냐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과 비장한 표정, 절도 있는 동작들은 그녀가 얼마나 살벌한 사냥을 펼칠지 궁금증을 고조시킬 예정.
남지현의 극과 극 반전 모습과 더불어 독기 가득 품은 액션까지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더하고 있다.
올 봄, 공개된 스틸에서 알 수 있듯 손에 땀을 쥐는 액션 스릴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데드캠핑 더라이브>는 오는 5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