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의 특별하면서도 비밀스런 공간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8일 오후 9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signali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티저 영상에는 트리플에스가 전하는 힌트들이 녹아있다. 트리플에스의 정체성과 팀의 `코스모스(Cosmos)`를 짐작케 하는 `SPACE`, `STAY`, `SOCIALIZE`, `STORY` 등 `S`로 시작하는 단어들이 나열되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즐거운가요?", "외로운가요?", "행복한가요?", "친구가 필요한가요?"라는 의미심장한 질문들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로 이어져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주목해야 할 지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signalis` 티저 영상 말미, 24개의 작은 `s`들이 하나씩 채워지며 "우리는 하나이자 스물넷입니다"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흘러나와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특히 `signalis` 티저 속 펼쳐진 아름다운 공간들이 과연 트리플에스와 어떤 연관성을 가질 지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라는 귀띔이다.
현재 트리플에스의 탄생 배경과 설명이 깃든 `thesis` 티저에 이어 서울을 상징하는 주요 장소 곳곳에 등장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은 `we are S` 티저, 그리고 `signalis` 티저까지 베일을 벗은 상황. 이에 트리플에스에 대한 호기심 넘치는 추측들이 줄을 잇고 있다.
모드하우스의 정병기 대표는 "트리플에스를 통해 소셜 게임과 K-POP이 결합된 세계 최초의 `소셜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트리플에스와의 새로운 경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